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입대한 남친 첫 휴가 때 친구들이랑 2박 3일 여행 간다는데… 나만 기분 이상한가요? 입대한 지 이제 이틀밖에 안 됐는데 입대 전날 갑자기 첫

입대한 지 이제 이틀밖에 안 됐는데 입대 전날 갑자기 첫 휴가 때 친구들이랑 1박2일인가 2박 3일 여행 간다고 하더라구요.정확히는 나랑 2일 정도 보내고 그다음에 친구들이랑 여행 간대요. (여자도 있음)같은 대학 동기들이라는데… 이해해야 할까요?저는 원래부터 그 친구들이 별로 마음에 안 들었고 저도 같은 학교라서 다 아는 사람들이거든요.근데 같이 가자고 한마디도 없더라구요….남친 진짜 많이 사랑하는데 그 말 듣는 순간 기분이 너무 묘했어요.이제 막 입대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첫 휴가가 5개월이나 남았잖아요.그 얘기 듣자마자 갑자기 군대에 있는 동안 잘해줘야하나 싶어요.면회 가고, 편지 쓰고, 기다리고, 놀고 싶은 것도 참을 텐데그렇게 기다린 결과가 친구들이랑 여행이면 솔직히 좀 허무하지 않나요?저 혼자만 계속 희생하고 기다릴까봐 두렵고그럴 거면 차라리 그 친구들이 면회 오고 기다리라 하지 싶고 ㅋㅋ제가 벌써부터 너무 오바하는 걸까요? 벌써부터 너무 안 좋은 생각만 하는건가요..? 그냥 저는 제 시간 다 쏟을 텐데결국 친구들이 더 우선이 될 것 같아서 너무 서운하고… 좀 두렵네요.
기분이 묘하셨나봐요 사랑하는 사람이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게 서운할 수 있어요 하지만 서로의 시간을 존중하는 것도 중요하니 너무 너무 걱정마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