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증명을 보내려는데, 최근에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이럴 경우 기존 번호를 그대로 기재한 후 보내면 될지, 아니면 변경된 새로운 전화번호도 함께 기재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내용증명을 작성할 때 전화번호 변경 사실을 어떻게 정확히 반영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기존 번호와 새로운 번호를 모두 기재해야 하는지, 아니면 변경된 번호만 기재해도 되는지 명확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전화번호 변경으로 인해 상대방이 혼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어떻게 처리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관련태그: 공증/내용증명/조합/국제문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