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장준 일본 팬미팅, 현장 분위기 정말 좋지 않았나요? 그룹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아사쿠사에서첫 단독 팬미팅 ‘장준타운’을 개최했는데, 아시나요?이번 팬미팅은

그룹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아사쿠사에서첫 단독 팬미팅 ‘장준타운’을 개최했는데, 아시나요?이번 팬미팅은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 공연으로 진행되었고,서울에서 이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장준타운’의일본 버전으로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누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해요.이장준은 ‘담다디’, ‘필 미’ 등 골든차일드의 인기곡과일본 록밴드 튜브(Tube)의 커버 무대까지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섬세한 가창력과 팬 사랑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이장준 일본 팬미팅, 현장 분위기 정말 좋지 않았나요?
이장준의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장준타운'은 7월 20일 도쿄 크림 라이브 아사쿠사에서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 열렸습니다. 현장에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가득했고, 이장준은 다양한 무대와 팬들과의 소통 코너로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어요. 팬과 직접 소통하며 유쾌한 입담과 감동을 선사해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이장준은 긴장도 했지만 팬들의 응원 덕분에 편안한 무대를 선보였고, 앞으로도 일본에서 더 많은 무대로 팬들을 만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