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미국주식 토스증권 vs 나무증권 평소 국장 나무 쓰고 있습니다 해외주식 하려고 하는데 나무 vs

평소 국장 나무 쓰고 있습니다 해외주식 하려고 하는데 나무 vs 토스 고민되어서요일단 제가 아는대로는나무 : 미국 매수, 매도 수수료 0.25% / 환전 수수료 0.2%토스 :       매수, 매도 수수료 0.1%  / 환전 수수료 0.05%(한국 정규장 시간 95% 우대 적용)               (26년되면 다시 0.25%)이렇게 알고 있습니다.1. 나무 같은 오리지날 증권사들은 가끔 이벤트는 한다지만 신규 유저도 아니고 이벤트마다 챙기기도 어려울 것 같아서토스가 더 유리할 것 같은데 맞나요?2. 토스는 정규장 시간에 우대를 적용한다지만 따로 환전해서 달러를 보유하는 기능이 없는 걸로 알고 있고 한국 정규장 시간에 미장이 열리지가 않는데 뭐 어떻게 되는 건가요? 09:00~15:30 사이에 예약 주문을 걸고 밤에 정규장 시작하면 체결되는 건지.. 만약 5달러짜리 주식을 사려는데 장 시작 6달러로 시작하면 체결은 어떻게 되는 건지.. 방식이 궁금합니다.3. 수수료 문제를 제외하면 나무는 주단위 거래, 토스는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게 큰 차이일 것 같은데저는 자주 단타칠 생각은 없지만 매달 적립식으로 매수하려면 수수료가 조금이라도 싼 토스가 나을까요?4. 제가 언급한 내용 외에도 아시는 거 있으면 둘 중 뭐가 더 좋을지 종합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국주식을 주제로 Naver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식이야기로 소통하고 있으니 어떤 질문이든 올려주세요.
제가 NH 쓰고 있어서 그런지 해외주식 거래를 고민중이시라면 NH나무를 추천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americastocks/3304 image 증권사 선택 고민?
주식 입문자의 첫 고민이 증권사 선택 아닐까요.. 어떤 증권사를 통해 주식을 매수해야할지 씨드가 적은 경우, 씨드가 억 단위인 경우, 미국주식 매수를 위해 환전을 자주 해야하...
cafe.naver.com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