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사과 10kg을 구매 했습니다. 그러나 도착한 사과는 30% 정도 썩어 있고 중량도 박스 포함해서 7.3kg으로 주문한 10kg에 상당히 적은량이 왔습니다.판매자에게 당근 톡으로 알리고 전화도 했는데 전화는 받지도 않고 다음날 오후에 미안하다고 하면서 중량 부족분과 썩은 사과 중량을 알려주면 환불해 준다고 당근 톡 남겨서 반품하고 전액 환불 요청했는데 또 다음날에 와서는 부족분만 환불해 주겠다고 알리고 나는 썩은 사과는 누가 보상해 줄건지 문자 그 다음부터는 전화도 않받고 당근 톡도 답변이 없습니다.이러한 경우 어디에 신고를 해야 하나요?소제지는 대구 달서구 입니다.
저희는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운영하는 온라인피해365센터입니다.
저희 센터는 온라인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 상황에 대해 상담을 제공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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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는 AI(인공지능) 기술을 악용한 사기, 개인정보 침해, 딥페이크, 불법 콘텐츠 생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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