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당한 것 같아요 살려주세요 의미하며 해외거래 소비자가 사기 의심 미배송 가품 의심 환불 미이행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카드사에 이미 승인된 거래 취소를 요청하는 서비스임 해외직구한
사기 당한 것 같아요ㅠㅠ 살려주세요
의미하며 해외거래 소비자가 사기 의심 미배송 가품 의심 환불 미이행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카드사에 이미 승인된 거래 취소를 요청하는 서비스임 해외직구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사기당한 것 같네요 😞. 정말 안타깝네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좀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돈을 어디로 보냈으며 사기꾼은 그 대가로 무엇을 약속했습니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록 돈을 돌려받거나 향후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더 나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도움을 드리기 전에 귀하는 혼자가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귀하를 지원하고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기를 당국에 신고하십시오. 지역 경찰에 연락하거나 연방거래위원회에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FTC 또는 기타 관련 기관
문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사기 사실을 알리고 거래를 신고하여 추가 거래를 방지하도록 요청하세요.
계좌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세요. 계좌를 면밀히 감시하고 거래를 모니터링하여 더 이상 의심스러운 활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br> 비밀번호 및 보안 질문 변경 강력한 고유 비밀번호로 계정을 업데이트하고 보안 질문을 조정하세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세요 개인 및 금융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중 인증과 같은 추가 보안 수단 구현을 고려하세요
< br>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