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가계부 서식이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현재 엑셀로 가계부를 써보려고 하는데요생활비/고정비/수입 총계 자동계산을 만들었어요=SUMIF(D13:E72,Z2,S13:T72)위 서식으로 사진상
안녕하세요현재 엑셀로 가계부를 써보려고 하는데요생활비/고정비/수입 총계 자동계산을 만들었어요=SUMIF(D13:E72,Z2,S13:T72)위 서식으로 사진상 빨간색 글씨 부분을 잡아서 만들었는데좌측에 월까지 자동으로 분류되게 할 수 있을까요?
가계부.xlsx
내PC 저장
MYBOX 저장
=SUMIFS($S$11:$S$58,$D$11:$D$58,$Z2,$B$11:$B$58,E$5)

- 수식의 간소화를 위해, 셀서식을 약간 변경하였습니다.(월을 나타내는 서식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