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5.8 새벽에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하고같은 날, 물건의 다른 사이즈를 다시 구입하여새벽에 구매한 물건은 취소하려고 했으나 취소버튼이 없어 취소하지 못했습니다.물건은 선주문 후 5월 말에 예약배송되는 제품이어서 바로 배송이 시작됐다거나 하여 중간 취소가 불가한 제품은 아니었습니다.당일(5/8) 고객센터에 두차례 전화했으나 통화중이라며 받지 않았고 그 후로도 1:1문의글, 해당상품 Q&A에 주문취소와 관련하여 글을 남겼으나 답변받지 못했습니다.5월 안으로 수차례 더 전화하였으나 계속 통화중으로 확인되었고(아예 전화 CS 받지 않는 듯 했음) 문의글에 답변은 커녕 읽지도 않은 것 같았습니다.그 상태로 5월 넷째주에 처음 주문한 상품과 두번째 주문했던 상품 모두 합배송되어 집으로 도착했습니다.반품 처리 버튼도 없어 제가 직접 롯데택배에 연락해 6/4에 반품하였고 물건은 업장으로 배송된 상태이나 아직도 환불 및 어떠한 연락조차 없는 상황입니다.업장과 연락이 닿지 않는 이 상황에서 제가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