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인터넷으로 물건을 시켰는데 취소가 안돼 배송을 받았어요 2025.5.8 새벽에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하고같은 날, 물건의 다른 사이즈를 다시
2025.5.8 새벽에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하고같은 날, 물건의 다른 사이즈를 다시 구입하여새벽에 구매한 물건은 취소하려고 했으나 취소버튼이 없어 취소하지 못했습니다.물건은 선주문 후 5월 말에 예약배송되는 제품이어서 바로 배송이 시작됐다거나 하여 중간 취소가 불가한 제품은 아니었습니다.당일(5/8) 고객센터에 두차례 전화했으나 통화중이라며 받지 않았고 그 후로도 1:1문의글, 해당상품 Q&A에 주문취소와 관련하여 글을 남겼으나 답변받지 못했습니다.5월 안으로 수차례 더 전화하였으나 계속 통화중으로 확인되었고(아예 전화 CS 받지 않는 듯 했음) 문의글에 답변은 커녕 읽지도 않은 것 같았습니다.그 상태로 5월 넷째주에 처음 주문한 상품과 두번째 주문했던 상품 모두 합배송되어 집으로 도착했습니다.반품 처리 버튼도 없어 제가 직접 롯데택배에 연락해 6/4에 반품하였고 물건은 업장으로 배송된 상태이나 아직도 환불 및 어떠한 연락조차 없는 상황입니다.업장과 연락이 닿지 않는 이 상황에서 제가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환불이 안 되어 속상하겠어요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해보시길 바래요!
반품증명서와 관련 내용을 준비하면 도움이 될 거에요!!
하루 빨리 해결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