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상품이 잘못왔을때 문의 에이블리에서 노글루 언더속눈썹을 시켰는데 같은 마켓의 다른 속눈썹 제품이 배송왔어요그런데
에이블리에서 노글루 언더속눈썹을 시켰는데 같은 마켓의 다른 속눈썹 제품이 배송왔어요그런데 처음엔 모르고 좋게 눈에 몇개 붙였는데 뭔가 이상해서 리뷰랑 상세페이지를 다시 확인했더니 저랑 다른 제품이더라고요 사장님이 상품 배송을 헷갈리신 것 같은데 어떡하죠..? 문의 넣긴 했는데 몇시간째 답이 없으시네요 교환하거나 원래 상품 다시 보내줬으면 좋겠는데요;;
주문하신 상품 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 받아보신 경우 오배송에 해당하며,
반품(환불)/ 교환 시 택배비 부담은 판매자 부담으로 처리 되는 사안이기때문에
구매자가 택배비 부담 하지않고 반품 (환불)/ 교환 받으시는 것이 가능 합니다.
다만 미사용 새제품 (새상품) 사용 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개봉하여 사용 하셨으면 오배송 상품 이더라도 아쉽게도 반품 환불/ 교환이 어렵습니다
반품 환불/ 교환의경우 업체 마켓 판매자분과 협의하에 진행되는 부분으로
업체 마켓 판매자분에게 문의 하셔서 협의 해보셔야 하며,
판매자분이 해드린다고 하면 처리 받는 것이 가능 합니다.
사용 하신 부분이라 어렵다고 하면 처리 받기 어렵다고 보면 됩니다
그 과실 책임도 있으므로 오배송이 맞고 잘못 배송 해드린 것이 맞다면
일단 업체 마켓 판매자분과 협의 해보셔야 합니다.
원래 주문 하신 상품으로 교환 가능 하실 것이라고 봅니다.
업체 마켓 판매자분과 협의가 잘 안되거나, 서로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연락이 잘 안되는 경우 에는
에이블리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해결 및 중재도움 받으시면 됩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8021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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