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배송지 잘못 입력 배송 완료되기 이틀 전에 대한통운 측으로 배송지를 잘못 기재했다고 새로
배송 완료되기 이틀 전에 대한통운 측으로 배송지를 잘못 기재했다고 새로 받을 주소와 운송장 입력해서 문의를 남겼어요.하루정도 후에 처리 완료라고 떴길래 새로 적은 주소로 오려나보다 했는데 다음날에 잘못된 주소로 배송이 완료 되었어요..그날은 제가 여행 첫째날이라 문의하는거 말고는 직접 찾으러 갈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해도 자꾸 직접 통화가 안되고 보이는 ars나 글로 적어서 문의하고 답 받기까지 몇시간 걸리는 상황이라 너무 답답합니다…. 지금 그 잘못된 주소로 가고있는데 이미 이틀 지나서ㅠㅠㅜ 택배가 있을지 모르겠고.. 그집 사는 분이 들고 들어갔으면 연락을 줬을텐데.. 방법이 있나요?
이미 배송된 택배에 대한 것은 수취인 본인이 직접가서 찾는 것이외 방법은 없습니다. 님이 주소를 대한통운 측으로 주소 변경을 신청한 객관적인 증거가 있다면 몰라도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주소 변경 신청하신 것인가요? 그러면 대한통운에 찾아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렇치 않으면 이미 배송된 택배 소유권은 님이지만 남의 주소지에 가있으므로 해당 주소지 거주인에게 인도를 요청하는 것이 외 없고 방치 분실되고 주소지 거주자에게 책임을 물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